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는 음식 선택을 위한 팁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는 음식 선택을 위한 팁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는 음식 선택을 위한 팁

적절한 영양의 대상자가 명확한 컷과 노퓨즈(no-fuss) 지침을 따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불행히도, 이 새로운 사이버 사회에서는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이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무엇을 매일 소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현명한 선택을 하기가 종종 어렵다.

여기 여러분이 건강해지는 것을 생활화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조언이 있다.

더 잘 먹는 은밀한 방법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여러분의 평상시 식사에 몰래 숨기는 것이다.

여러분은 이 기술이 어린이나 편식가들이 영양가 있고 몸에 좋은 음식을 먹도록 할 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이스크림 쉐이크에 분유를 넣거나 구운 제품에는 흰 콩을 넣으세요.

너희 가족 모두가 건강해질 것이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더 잘 먹을 거야.

신체가 잘 기능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영양분을 섭취해야 한다.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종합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어떤 비타민 숍이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는 종종 성별, 연령층 또는 둘 다에 맞추어져 있다.

비타민을 섭취할 때는 반드시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라.

밝은 색의 음식을 먹어라! 다른 색깔의 과일과 야채는 다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신선한 농산물도 칼로리가 너무 높지않고 영양분이 가득하다.

매 끼니마다 적어도 한 끼의 과일과 야채를 먹도록 노력하라.

과일이나 야채가 식용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 또한 먹어라.

왜냐하면 많은 영양소가 피부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식단에 셀레늄이 있는지 확인해라.

미네랄 셀레늄은 항산화 성분으로 조직 탄력에 기여하며 조기 피부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셀레늄은 또한 활성산소의 해로운 영향을 중화시키고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참치, 통곡물, 마늘, 달걀은 모두 셀레늄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튀긴 음식 대신에 구운 음식을 먹어라.

구운 음식을 먹음으로써 얼마나 많은 칼로리, 탄수화물, 기름을 섭취하는지를 줄일 수 있고 그것이 당신에게 더 좋은 이유다.

또한, 매일 양질의 구운 음식을 섭취하면 낮 동안 훨씬 더 활기찬 기분을 느낄 것이다.

기름보다는 물을 이용해 야채를 익힌다.

삶은 야채나 찐 야채는 튀긴 야채만큼 맛있을 수 있다.

만약 오일을 사용해야만 한다면, 버터보다는 소량의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편안한 잠을 자고 매일 술을 적게 마셔라.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이든 얼굴의 모공 확대와 과도한 오일 생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모공이 크면 더 더러운 감염과 여드름이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면시간은 7시간 이상이어야 하며 술은 1잔 이하로 마셔야 한다.

아침밥을 먹지 않으면, 이미 하루의 시작에 나쁜 상황에 처하게 된다.

많은 사람들은 아침을 먹지 않는 것이 칼로리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 중요한 식사를 제거함으로써 나중에 너무 배가 고파서 결국엔 과식할 위험이 있다.

당신은 건강에 좋고 균형 잡힌 아침 식사를 했을 때보다 훨씬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될 것이다.

통곡물 식품을 살 때는 주의하십시오.

색은 그 자체로 어떤 것이 통곡물이라는 인상을 주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다곡류” 제품이라고 표시된 품목은 반드시 전곡류를 포함하지는 않는다.

포장에 적힌 재료에 주의하십시오.

독서는 쉬운 부분이었어!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는 것은 조금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소비하는 에너지의 가치를 충분히 가질 수 있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에너지를 줄 수도 있다.

여러분은 소비 습관의 긍정적인 변화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초기 단계를 밟았고 일단 그것들을 실행에 옮기면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 훨씬 더 행복하고 건강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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