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칠 수 없는 수면 무호흡 팁!

놓칠 수 없는 수면 무호흡 팁!

놓칠 수 없는 수면 무호흡 팁!

수면무호흡증은 답답하고 짜증스러우며 치명적일 수도 있다.

수면무호흡증 환자가 모든 종류의 증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하는 이유다.

아래 기사로 계속하면 수면 무호흡증을 이해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려면 몇 가지 나쁜 점들을 제거해야 한다.

술과 담배가 주범이다.

음주는 호흡기를 지나치게 이완시키고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흡연은 목의 부기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것은 또한 수면 중 기도를 제한하기도 한다.

이러한 습관들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는 특정 상황에 적합한 CPAP 기계를 묻는 최선의 사람이다.

크기와 소음은 모두 당신의 결정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어떤 기계들은 매우 조용하고 간단한 빵 상자보다 크지 않다.

의료 전문가는 이용 가능한 CPAP 기계에 대한 가장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수면 무호흡증과 관련된 호흡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마우스 가드를 추천할 수도 있다.

호흡 통로가 자연적으로 좁거나 턱이 작거나 턱이 움푹 들어간 경우 수면무호흡증이 증폭될 수 있다.

턱을 제대로 맞춰주는 맞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면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은 살을 빼고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나쁜 음식을 먹으면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는 것을 알면 놀랄 것이다.

과체중이지만 여전히 건강한 식단을 먹는 사람은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을 먹지만 몸무게가 덜 나가는 사람보다 무호흡증상이 더 적을 것이다.

취침 전에 가능한 한 술을 피하십시오.

술을 마시면 근육이 이완된다.

당신은 좀 더 편안함을 느끼고 싶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다.

목 근육이 이완되면 기도가 좁아져 수면무호흡증을 일으킨다.

술을 완전히 끊을 수 없다면 최소한 취급을 적당히 하도록 노력하고 취침시간까지 이어지는 시간에는 술을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질환이다.

수면 무호흡 증상에 주의하고 염려가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질환을 진단받으면, 의사는 당신을 수면 전문의에게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상태를 관찰하기 위한 수면 검사를 추천할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 예약 시 의사에게 보여 주기 위해 수면 습관을 일기로 기록하십시오.

수면일지는 환자들이 수면의 길이와 질을 적어두는 기록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을 잔다면, 그들은 당신이 코 고는 것, 호흡의 방해 또는 사지의 흔들림을 계속 추적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상태를 진단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은 의심의 여지없이 극도로 좌절된 상태다.

수면무호흡증은 불편함, 수면장애, 심지어 위험까지 초래한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매우 비참한 삶을 살고 있고, 그들과 함께 자려고 하는 사람들도 그렇다.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할 때 이 기사에 포함된 정보를 기억하고 자신의 수면무호흡증 배틀 계획을 설계하는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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