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과 싸우는 간단한 방법

당뇨병과 싸우는 간단한 방법

당뇨병과 싸우는 간단한 방법

당뇨 진단을 두려워하는 것은 작은 손가락 따끔한 생각이 아니다.

당뇨병과 연계된 눈의 병인 당뇨망막병증과 같은 질환이 가장 큰 공포를 불러온다.

당뇨병과 관련된 심각한 합병증이 생길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가능한 일이며, 효과적으로 약물의 필요성을 없앨 수 있다.

유제품, 계란, 두부, 콩 등 다양한 음식에서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물건을 다양화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매장 진열대에 있는 많은 물건들이 이 성분을 가지고 있으니, 카트에 담기 전에 반드시 이 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탄산음료에는 과당 옥수수 시럽이 많이 들어있지만 케첩도 들어있으니 라벨을 확인해봐.

다른 국가에서는 이 성분이 포도당/과당이라고 라벨을 붙일 수 있다.

식단을 바꾸는 것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인자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지방과 당분을 섬유질로 바꾸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통밀과 곡물을 더 많이 섭취하고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함으로써, 설탕으로 가득 찬 혈당 지수에서 높은 음식의 전반적인 섭취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당뇨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통곡식 음식은 당뇨병을 유지하는 데 좋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질환 발달을 막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은 항상 껌 한 갑이나 다른 설탕이 든 대용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저혈당은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아침을 거르고 당신의 체내에 설탕이 필요하다면 이것은 더욱 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당뇨약을 얻음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 서비스들은 당신이 잊지 않도록 매달 당신의 집으로 약을 배달할 수 있다.

자판기의 칩과 사탕은 빠른 에너지를 약속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당뇨병 환자들은 이러한 과자를 피해야 한다.

이 과자도 부엌 찬장에 넣어 두어라.

이 유혹을 피하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고 대신 야채, 과일, 또는 다른 복잡한 탄수화물을 먹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하루에 세 끼의 정사각형 식사 대신 다섯 번에서 여섯 번 정도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주, 하지만 더 적은 양으로 먹는 것은 혈당 수치를 더 일관되게 유지시켜준다.

더 자주 먹으면 폭식의 위험성이 낮아지고, 더 만족감을 느끼게 된다.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그런 일은 종종 일어나는데, 그것은 전적으로 네가 통제할 수 없는 일이다.

스트레스를 피하고 임신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라.

이 기사의 소개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하는 것은 시각장애와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쇠약해지는 부작용의 잠재력이다.

공포를 지나쳐서 여기서 배운 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고약한 합병증의 희생자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