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테라피: 불안과 공황장애에 대한 해결책

비욘드 테라피: 불안과 공황장애에 대한 해결책

비욘드 테라피: 불안과 공황장애에 대한 해결책

불안은 환자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신건강상태다.

불안감이 높은 많은 사람들은 혼자 있는 것을 선택하는데, 이것은 그들이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혼자서 근심을 처리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불안감을 낮추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이러한 조언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규칙적인 운동은 당신의 몸에 엔도르핀을 생성시켜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당신의 뇌가 나쁜 감정에 집중하는 것을 막는다.

여러분의 일반적인 건강도 규칙적으로 운동함으로써 향상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만성적인 불안으로 고통 받는다면, 다른 수백만 명과 함께 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현재 불안 치료를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치료 방법들이 있다.

그러니 의사 방문 시간을 내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불안은 흔히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하기 때문에 일정한 패턴을 들이마시면 상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숨을 세고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긴장을 푸십시오.

최대한의 결과를 얻으려면, 당신의 통제된 호흡을 연습하기 위해 조용한 곳을 선택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만약 당신이 가장 두려운 것 중 하나를 가지고 그것을 날려버린다면, 그것을 친구와 공유하라.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그 이야기를 반복해서 언급함에 따라, 당신은 그것이 불합리해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의 불안을 공격하는 것은 이 문제의 진짜 중요성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당신이 깨어날 때, 몇 분 동안 자신에게 몇 가지 격려나 격려의 말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어떻게 느끼고 싶은지, 그리고 하루가 어떻게 가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말하고 그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봐.

그 후에는 최선을 다해서 하루를 그런 식으로 가게 해야 한다.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세워라.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고 그 과정에서 집중력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불안감을 생각하지 않게 된다.

소금에 대한 갈망은 종종 어떤 사람들의 극심한 불안의 결과일 수 있다.

이런 시기에는 신체가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하고, 섭취량을 늘리라는 신호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가공되지 않은 생염은 여러분의 몸이 그것을 가장 쉽게 소화할 수 있고 그것으로부터 미량 미네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최적의 변형이다.

불안감에 휩싸일 때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호흡은 짧아지고, 다양해지거나, 심지어 불규칙해질 수도 있다.

불안할 때, 적절한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을 잊는 것은 놀랄 만큼 쉽다.

하지만, 음식과 물 외에도, 우리의 몸은 충분한 공기를 필요로 한다.

공격 중에는 가능한 한 호흡의 초점을 다시 맞추십시오.

매일 도달하는 목표를 스스로에게 주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부정적인 생각을 멀리하고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대신 건설적인 생각에 집중하라.

가능한 한 현재를 살아라.

과거나 미래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불안감을 가진 사람들에게 나쁜 습관이다.

이것은 불필요한 걱정을 만들어 내는데, 이것은 당신의 걱정을 촉발시킬 수 있다.

현재에 집중함으로써 불안을 최소화하고, 잠시 다른 것에 대한 생각을 중단하라.

당신이 불안감이 걷잡을 수 없이 소용돌이치고 있다고 느낄 때, 산만함을 찾아라.

가능한 한 재미있고 낙관적인 사람들과 가까이 지내라.

이런 것들은 불안감에서 마음을 떼는 데 도움이 되고 심지어 긴장을 푸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귀하게 언급했듯이, 많은 불안감을 안고 사는 것은 당신의 삶을 힘들게 할 수 있다.

다행히도, 이런 불안감을 줄이는 조언들이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이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 이 조언들을 기억하고 그것이 여러분을 압도하기 전에 그것을 멈추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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