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싶으십니까? How!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싶으십니까? How!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싶으십니까? How!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시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십니까? 어떻게 하면 승리 전략을 세울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다음의 힌트와 팁은 이 기술이 제공하는 모든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세요.

무작위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되며, 당신의 ISP나 웹 호스트로 당신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그들은 어딘가에서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팔려고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요청되지 않은 메일을 보내는 것은 그냥 삭제되거나, 더 나쁘게 보고된다.

이 두 가지 결과 모두 비즈니스에 좋지 않다.

이메일 목록에 사용자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기꺼이 등록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스팸을 신고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리소스를 구현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포럼에 참여할 수 있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당신의 지역에서 현지 수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입자가 이메일을 정말로 원하는지 확인하는 이중 선택 절차를 사용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의 고객을 위한 추가적인 단계일지라도,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더 확신할 수 있고 또한 스팸 발송에 대한 여러분의 이메일 공급자와의 문제의 위험도 줄일 수 있다.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그래픽을 적게 사용해 보십시오.

특정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으로 가득 찬 전자 메일을 차단하므로 특정 사용자 구성원은 사용자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또한, 그래픽이 많이 들어있는 이메일은 종종 이메일 프로그램에 의해 스팸이나 정크 메일로 보여지는데,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이 정크 폴더에 매우 쉽게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구독 취소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모든 이메일의 일부인지 확인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사용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야 하며, 수신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절대 느껴서는 안 된다.

적극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을 받으려면 독자들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여기에는 어떤 링크를 가장 많이 클릭하는지, 링크를 클릭한 후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각 이메일이 얼마나 수익적으로 잘 작동하는지 추적하는 것이 포함된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의 사업을 줄 수 있도록 그들에게 약간의 격려를 더 주어라.

예를 들어, 만약 그들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해서 당신의 사이트에서 무언가를 구매한다면, 당신은 50달러 이상의 주문에 그들에게 무료배송을 제공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위해 누군가를 당신의 리스트에 올리기 전에 누군가의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이메일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스팸메일로 간주할 것이고, 당신의 평판은 나빠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너무 많은 스팸 민원을 받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취소하기 쉽다.

당신의 선택에는 최소한 고객의 이름을 위한 필드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은 그들에게 주소를 보낼 수 있고, 그것은 사물에 더 개인적인 느낌을 준다.

이러한 개인적인 연결은 수신자들이 단지 대량 이메일을 받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더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이메일 주소가 속한 사람의 권한이 없는 한 이메일 주소 목록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곳에 있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목록에 추가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나쁘게 보이게 할 것이다.

일부 전자 메일 공급자는 이러한 작업을 스팸으로 보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을 따르고 열심히 일한다면 쉽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손에 잡힐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미래에 보상을 받기 위해 지금 당장 일을 넣으세요.

이제 시작만 하면 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