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가 발생하는 이유와 코골이를 극복하는 방법 알아보기

코골이가 발생하는 이유와 코골이를 극복하는 방법 알아보기

코골이가 발생하는 이유와 코골이를 극복하는 방법 알아보기

코를 고는 것은 흔한 문제지만 코를 고는 사람들은 그 문제가 전혀 고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코 고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되는 상식적인 치료 방법을 원한다면, 다음 기사의 팁을 살펴보아라.

다른 자세로 잠을 자도록 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등을 대고 누워 있을 때 코를 골는데, 왜냐하면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내리게 하고, 목이 약간 위로 닫힐 수 있기 때문이다.

잠을 좀 더 쾌적하게 잘 수 있도록 옆으로 눕는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것을 확실히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코고는 것은 2-3개의 베개 위에서 잠을 자거나 앉는 것과 비슷한 위치에서 잠을 자면 고칠 수 있다.

자는 동안 똑바로 앉음으로써 콧물이 막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코골이를 완화시키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라.

체중이 코골이에 항상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목에 지방이 너무 많으면 기도에 부담을 주어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만약 네가 살을 쌌을 때 코골이 상태가 더 나빠졌다면, 너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을 거야.

코 고는 것을 멈추려면 콧구멍을 열어 두어라.

코가 막히고 막힌 코, 그리고 다른 코 막힘은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코를 맑게 하기 위해 가습기, 증기 마찰, 증기 샤워 또는 네티 화분을 사용한다.

비강 스트립도 효과가 있다; 그들은 더 많은 공기가 비강을 통과하도록 코를 열어둔다.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함께 방문하십시오.

코골이를 부작용으로 하는 처방약도 있다.

진통제, 항히스타민제, 수면제, 근육 이완제와 같은 약들은 모두 기도를 제한할 수 있다.

기도가 부분적으로 막히면 코골이가 생긴다.

코골이를 끝내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잠을 자는 위치를 바꾸어라.

코를 고는 것은 등에 업혀 자면서 생기는 경우가 가장 많다.

이완된 목 근육과 입을 벌리면 코를 골 가능성이 높아진다.

옆으로 누운 상태에서 잠을 자면 근육이 이완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더 편안한 수면을 즐길 수 있다.

드림위버, 포토샵 및 웹 디자인 프로젝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타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러한 프로그램이나 그들이 하는 일을 알지 못한다면, 그것들과 그들의 용도를 배우는 데 시간을 투자하라.

내부 비강 희석기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코를 고는 사람은 좀처럼 코를 통해 하지 않지만, 어떤 사람은, 이것이 문제다.

이 기구는 코구멍을 열어두기 위해 비강 안으로 들어간다.

이것은 이 상태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위해 코를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다.

하악형 진보 장비에 적합한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장치는 이빨에 붙어서 입을 다물게 한다.

이름 그대로 턱을 앞으로 밀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잠을 자는 동안 코를 골지 않도록 하려면 취침 직전에 유제품을 먹지 말아야 한다.

유제품을 먹을 때 더 많은 점액을 생산하게 되어 코를 골게 된다.

점액은 당신의 기도를 막아 코를 너무 많이 골게 할 수 있다.

코골이를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치료법 중 하나를 시도해 보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다른 치료법들 중에서 비강, 스프레이, 알약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방법과 상관없이 선택한 방법이 개별 문제와 호환되는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로, 당신은 코 고는 것을 멈출 준비를 더 잘 해야 한다.

밤에 필요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알고 용기를 내라.

방금 배운 정보를 활용하여 밤에 쉬는 방식을 바꾸는 방법을 모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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